아웃소싱(SAP PO 기술지원,SAP PO 운영 등)
기업이 보유한 EAI/EDI 시스템은 기업 내/외 업무 프로세스의 실시간 연계를 지원 해야 합니다.
인스피언은 고객의 소중한 시스템 자원이 최적의 아키텍처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“비상주 운영 및 기술 지원”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
서비스 절차
Step. 1
서비스 문의
서비스 소개
Step. 2
분석 및 진단
현황 분석
I/F 개발/운영 절차
HW,SW 아키텍처
연계 시스템
성능 지표
주요 I/F 패턴
Step. 3
맞춤 계획
점검 결과 공유
서비스 제안
Step. 4
착수
서비스 계약
지원 인력 배정
고객카드 작성
Step. 5
서비스 운영
서비스 시작
서비스 지원
인스피언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AI/EDI 전담 기술지원팀을 두고 있습니다.
구성 요소 |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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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 지원팀 (본사 상주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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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가 Poo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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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n-site Service | 정기 점검 | 매월 시스템 점검 後 리포팅 제공 (리소스 사용율, Log 분석, Queue/Adapter 환경 변수) |
장애/이슈 긴급 대응 | 장애 접수 後 2시간 內 1차 대응 (전화,메일), 1차 대응 미해결 時 On-Site 방문 (또는 리모트 접속) | |
기술 자문 | 업그레이드 및 Patch 가이드 Best Practice 소개, 기술 문의 대응, 튜닝 가이드 |
서비스 계약
인스피언의 비상주 운영 및 기술 지원 서비스 계약 프로그램은 두가지 유형이 있습니다.
기대 효과
인스피언의 비상주 운영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가 EAI/EDI 시스템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, 시스템 운영 효율을 향상시키며, 신뢰성을 확보하여 비즈니스 핵심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합니다.
비상주 운영/기술지원 고객 사례
우아한 형제들 | 울산과학기술대학 | 한국타이어 | 이랜드 |
LS전선 | 중앙일보 | 석유공사 | 성우오토모티브 |
삼천리 | HLDS | 보랄석고보드 | 삼성전기 |
서비스 상담
담당자 : 전동일 상무 ( dijeon@inspien.co.kr, 02-857-8040 )
성호상 이사 ( hosang.seong@inspien.co.kr, 02-857-8040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