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DI / EAI

EDI를 위한 커넥트 서비스

커넥트 서비스

커넥트 서비스는 고객 별도의 서버 구성 및 소프트웨어 구매 없이 B2Bi/ED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이를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통합시간과 복잡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.
또한 별도의 운영인력 및 유지보수의 부담을 해소 할 수 있으며, 고객이 비즈니스 역량에 집중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.

Cloud EDI architecture

판매, 구매, 물류 등 B2B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커넥트 서비스 특징

비용절감

  • HW 및 SW 구매가 불필요하며, 초기대응 및 구축기간 단축
  • 운영인력이 필요 없는, 커넥트 서비스팀의 빠른 이슈 대응

안전성/확장성/보안

  • AWS 기반 서비스로 부하 분산/이중화를 위한 아키텍처 구성
  • H/W의 필요에 따라 탄력적인 운영 가능
  • 보안을 위해 SFTP, HTTPS 등 Secure 프로토콜 및 암호화 적용

다양한 EDI 표준 지원

  • X.12(850, 856 등), EDIFACT(ORDERS, ASN, DELFOR 등), RosettaNet, ebXML, VDA 등 다양한 EDI 표준 지원
  • AS2/AS3/AS4, OFTP, SFTP, SOAP, REST 등 통신 프로토콜 지원

구축 사례

  • 영업/물류 EDI, Amazon MWS API, AppleCare+ API, Texas Instrument EDI, SAMT, SoluM, PANTOS, E-WAY BILL 다양한 구축사례

커넥트 서비스 주요기능

B2Bi/EDI를 위한 대부분의 통신 프로토콜, Data 유형들을 지원하며, 데이터 변환 및 Mapping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커넥트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B2Bi 모니터링 및 송수신 문서의 내용을 조회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송수신 문서 처리 이력 조회

  • EDI 문서 처리 내역, 상태, 처리시간 조회
  • 오류 발생 시 에러 메시지 확인

송수신 문서 내용 조회

  • 송수신 EDI 문서 내용 조회

커넥트 서비스 상담

담당자 : 전현석 이사 ( hsjeon@inspien.co.kr, 02-857-9110 )
이동신 책임 ( dongshin.lee@inspien.co.kr, 02-857-9110 )